멀티급이기, 액상 건식급이 워터컵으로 활용
양면워터컵, 견고하고 설치 간단 청소 용이
건식급이기, 다목적 대인소독기 등의 기자재 제품을 절찬리에 공급하고 있는 지정산업(주)(대표이사 윤원택)이 최근 새롭게 선보인 ‘자돈·육성·비육 양방 멀티급이기’와 ‘웅돈·비육·자돈 양면워터컵’이 양돈농가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자돈·육성·비육 양방 멀티급이기’는 돈사 사양에 따라 어느 방향에서든 사료를 섭취할 수 있으며, 액상 및 건식 급이, 워터컵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멀티플레이어이다.
특히 1000~6000mm까지 주문생산이 가능하다. 농장의 사양환경에 맞춰 중앙 또는 복도에 설치가 가능하며, 기존 중앙 칸막이를 제거한 후 설치도 가능하다.
‘웅돈·비육·자돈 양면워터컵’은 스테인리스로 제작돼 견고하며, 양면에서 편안하게 음수 섭취가 가능하다. 설치가 간단하고 청소가 용이하며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지정산업(주)이 절찬리에 공급 중인 다양한 ‘스텐 27종 사각 건식급이기(2~8자)’는 단면 및 양방 제품이 있으며, 사료 허실 방지 조절기 부착으로 0~120mm까지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다. 급이기 코너 사료 끼임(협착) 방지 장치 설치로 사료 부패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함으로써 사료 섭취량 증대 및 사료허실 방지로 사료비 절감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소독·살균 효과를 극대화한 지정산업(주)의 다목적 대인소독기도 오랫동안 양돈농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다목적 대인소독기’는 공기 집진 분사 방식으로 제작돼 유해세균과 바이러스를 완벽하게 차단하고 자동센서에 의한 작동으로 관리 및 A/S가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