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물품, 작업복, 신발 등 소독 살균 다용도 활용
어디서나 손쉽게 전기 코드에 삽입하면 끝
건식급이기, 다목적 대인소독기, 보온발판소독기 등의 기자재 제품을 절찬리에 공급하고 있는 지정산업(주)(대표이사 윤원택)이 ‘다용도 살균기’를 새롭게 선보였다.
강력한 살균력을 발휘해 실내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효과가 매우 뛰어난 ‘다용도 살균기’는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며, 어디서나 손쉽게 전기 코드에 삽입만 하면 된다.
‘다용도 살균기’는 △외부 물품(택배 및 우편물 포함) △작업복, 장갑 등을 포함한 의류와 옷장 △장화, 운동화, 구두, 신발장 △발코니 출입구 △농기구 공구함 △물품 창고 제품 등의 살균 및 소독에 다용도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이동이 가능하고, 손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벽걸이나 선반 등에 자유롭게 비치할 수 있다. 전기 제원은 표준전압 220v에 소비전력 30w이다.
지정산업(주)은 항상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현장에서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니즈를 발빠르게 파악해 우수한 신제품 개발에 앞장서 왔다. 이를 통해 보온발판소독기, 자외선 빛으로 살균·소독·건조까지 한 번에 끝내는 건조겸용 다목적 살균기, 다양한 건식급이기 등을 보급해 양돈농가들의 생산성 향상에 일조해 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다용도 살균기’도 지정산업(주)의 우수한 기술력이 녹아든 제품으로 바이러스나 세균에 의한 질병 감염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어 양돈장의 방역·위생 개선에 효과적인 도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