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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15주년 농협목우촌, 종합축산식품기업 도약

 

농협 목우촌은 창립 15주년을 맞아 지속가능한 성과창출을 통해 종합축산식품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지난 2일 밝혔다.


농협목우촌은 올 상반기 매출액 3244억원, 흑자 70억으로 역대 최고 실적을 거양했다. 
올 초 설 선물세트 판매목표 35만세트 초과달성을 시작으로 식육(199억원), 가공(25억원) 매출증가, 계통매장 신규 입점 연간목표 조기달성(192개소) 등을 통해 뚜렷한 매출 및 손익 성장세를 보였다.
비대면 전자상거래 규모가 지속 성장함에 따라 온라인 판매채널을 다변화하고 유통매장 확대전략을 통해 농협 계통매장 192개소에 신규 입점했다.

 

외식브랜드 또래오래는 MZ세대를 겨냥한 신메뉴 ‘맵부심치킨’을 출시했다.
HMR 사업은 목우촌 대표브랜드 ‘주부9단’ 사용을 확정하고 제품 출시를 준비했으며 펫사업은 닭 가슴살과, 말고기, 돼지안심 등을 사용한 동결건조간식 5종을 출시했다. 

 

정종대 농협목우촌 대표이사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100년을 향한 지속 가능한 성과를 꾸준히 창출하고 약점은 극복하고, 강점을 더욱 강하게 명실상부한 종합축산식품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중장기 전략 및 ESG경영 실천 등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소비자 중심의 건강한 식문화 실현을 위해 농협목우촌의 역할과 책무를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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