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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하제일사료 중부공장, 제안 활성화 캠페인 실시

임직원들 창의력 경영에 반영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는 4개 공장 중 하나인 중부공장에서 3월부터 5월까지 제안 활성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천하제일사료가 설정하고 있는 ‘제안’이라는 개념은 업무와 관련된 창의적이고 새로운 연구, 고안, 발명, 개선, 기획 등 사업에 실제 도움 및 이익이 되며, 건설적인 일체의 착상 또는 의견을 통합적으로 일컫는다. 

 

이번 제안 활성화 캠페인은 이러한 제안을 임직원들이 활발하게 제시할 수 있도록 기획된 사내 캠페인으로, 임직원들의 창의력을 경영에 반영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이는 임직원의 주체성 및 업무 기여도와 참여도를 증진시킴에 따라 업무 처리를 효율적으로 개선하고, 원가 절감을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임직원 개개인에게 일에 대한 동기부여와 성취감을 제고함에 따라 주체적인 업무 태도를 증진시킬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 및 주관하는 중부공장 생산팀장 김진구 부장은 “임직원의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아이디어 창구로 적극 활용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권천년 사장 역시 “제안 활성화 캠페인을 통해 작은 아이디어라도 회사경영에 적극 반영해 임직원과의 일체감을 높이고, 지식을 공유함으로써 조직의 질적향상에 기여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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