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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CJ Feed&Care, 기술 브랜드 ‘큐브(CUBE)’ 온라인 론칭

6 FIT 융화로 확장·유연·신뢰성 지향

 

CJ Feed&Care(대표 김선강)는 지난달 25일 서울 중구 CJ인재원에서 기술브랜드 ‘큐브(CUBE)’ 온라인 론칭행사를 개최했다. 

 

큐브 론칭행사에는 CJ Feed&Care 김선강 대표, 이재호 한국사업담당, 이오형 R&T담당, 국내 중부·서부·동부사업부장을 포함한 전국 각 지역 영업지구부장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김선강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큐브 브랜드 소개, 이오형 R&T담당의 미래 트렌드 기반 혁신기술 소개, 이재호 한국사업담당의 클로징 인사 순으로 진행됐다.

 

큐브는 6가지 사료 핵심기술(6 Feed Innovation Technology, 이하 6 FIT) 융화를 통한 기술주도의 고객가치 구현을 위해 CJ Feed&Care가 새롭게 선보이는 기술브랜드다. 

 

CJ Feed&Care는 큐브가 지향하는 브랜드 핵심가치를 ▲한계를 두지 않고 계속 진화하고 발전할 수 있는 ‘확장성’ ▲어떠한 시장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도 적극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 ▲차별화된 R&D와 고품질 제품을 바탕으로 최고의 성과를 제공하는 ‘신뢰성’으로 정의했다. 

 

CJ Feed&Care는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와 고객니즈를 반영, 기술브랜드 큐브를 통해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며 기술적 차별화와 고품질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큐브의 핵심기술인 6 FIT은 각 축종별, 세부단계별로 특화된 영양기술로 설계했으며, 이는 영양설계와 기능성 적용설계 2가지로 나뉜다. 

 

영양설계는 ▲아미노산 설계 ‘A-FIT’ ▲최적 에너지원 설계 ‘E-FIT’ ▲섬유소 최적화 ‘F-FIT’를 말한다. 그리고 기능성 적용설계인 ▲비타민/미네랄 ‘M-FIT’ ▲면역력 강화 ‘I-FIT’ ▲장 건강 ‘G-FIT’으로 구성, 총 6가지 첨단사료핵심기술로 구성됐다.

 

CJ Feed&Care 이재호 한국사업담당은 “한국의 어려운 축산 환경과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모든 제품과 서비스의 기본이자 핵심인 ‘기술력’이 가장 중요하다. CJ Feed&Care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의 집약체인 기술브랜드 ‘큐브’를 야심차게 선보이게 된 이유다”며 “CJ Feed&Care만의 첨단사료핵심기술을 집대성한 기술브랜드 큐브를 통해 고객 농가에게 최고의 성과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J Feed&Care 김선강 대표는 “CJ Feed&Care는 50년 이상 축적해온 차별화된 R&D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통적인 사료·축산 기업을 넘어, 글로벌 종합축산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국내에서 사료·축산·생산 기술 관련 R&D센터를 보유하며 글로벌 수준의 연구개발을 갖춘 기업은 CJ Feed&Care가 유일하다. 기술브랜드 ‘큐브’ 론칭은 단순히 뛰어난 기술력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CJ만의 혁신적인 기술이 고객, 가축, 나아가 환경에 가져올 변화를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실제로 경험하는 유의미한 계기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CJ Feed&Care는 기술 중심의 혁신성장 가속화를 통해 글로벌 종합축산업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CJ Feed&Care는 이번 큐브 론칭행사를 시작으로 대대적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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