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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Feed&Care, 고객 니즈 반영한 교육 프로그램 지속 기획

축종별 전문화과정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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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Feed&Care는 최근 서울 본사에서 전국에 있는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축종별 전문화 과정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양돈 신제품 ‘다산케어’ △양돈장 분뇨처리 기술 및 사례 교육 △양돈지표 이해 및 관리 등에 대한 내용으로 이뤄졌다. 특히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전국에 있는 영업지구부장들이 온라인으로 참석해 진행됐다.

 

이번 화상교육에 참석한 한 영업지구부장은 “코로나 이슈로 인해 올 한해 오프라인 교육 진행이 되지 않아 아쉬웠다. 하지만 정기적인 온라인 교육을 통해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가축분뇨처리 방법 및 기술들에 대해 알게 됐다. 축종별 제품에 대해서도 고객에게 더 자신있게 장점을 소개할 수 있게 됐다. 내년에는 더욱 다양한 교육들이 많이 이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교육에서 이하규 양돈PM은 “양돈 신제품 리뉴얼 출시와 함께 마케팅센터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고객 서비스 방안을 기획하고 있다. 다양한 교육을 통해 영업사원들이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로 할 수 있는 정보와 지식을 전달할 것이다. 아울러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계획이다. 이로 인해 어려운 양돈 시황 속에서도 생산성과 수익 개선으로 지속 가능한 한돈 산업의 한 축을 담당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교육을 주관한 한국사료마케팅센터 관계자는 “코로나의 이슈로 인해 올 한해는 집합 교육이 힘들었다. 하지만 위드 코로나로 대외환경이 많이 바뀌게 되는 만큼 앞으로는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실질적이고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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