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Y 28.6두 달성…‘황금보다 귀한 가치, 생산성’ 입증

  • 등록 2025.11.12 13:32:36
크게보기

팜스코, ‘골드피그팜 우수농장의 날’ 성료

 

㈜팜스코(대표이사 김남욱)는 지난달 29일 경기도 포천에서 ‘골드피그팜 우수농장의 날(Field Day)’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북부 지역을 대표하는 Opinion Leader 농장으로 꼽히는 골드피그팜(대표 이건영)이 MSY 28.6두라는 탁월한 성적을 거두며, 한돈산업의 생산성 혁신 농장으로 주목받은 것을 기념해 열렸다.
80여 명의 양돈농가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가득 메우며 팜스코의 브랜드 신뢰도와 현장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김민규 양돈팀장이 ‘높은 돈가 속에서도 살아남는 해법, 생산성에서 답을 찾다’라는 주제 발표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김광문 부장이 ‘MSY 28.6두 달성의 핵심 사양관리 포인트’를 소개하며, 실제 농장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료 효율 개선과 생산성 향상 전략을 구체적으로 제시했다.


또한 이미주 수의R&D팀장은 ‘동절기 질병관리 및 차단방역 포인트’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해 농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역 솔루션을 전달했다.
특히 현장에서는 자료 촬영과 메모가 이어질 만큼 뜨거운 관심을 모았으며, “팜스코는 확실히 다르다”는 반응을 보이는 등 행사 전반이 높은 집중도 속에 진행됐다.
시상식 후 골드피그팜 이건영 대표는 “팜스코 덕분에 어려운 시기를 버티며 지금의 농장을 만들 수 있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행사 종료 후 진행된 우수농장 시상식에서는 ‘황금보다 귀한 가치, 생산성’이라는 구호와 함께 현장의 열기가 최고조에 달했다.
팜스코는 이번 행사를 통해 농가와의 신뢰를 강화하고, ‘생산성 중심의 지속 가능한 양돈 산업’이라는 비전을 다시 한번 공유하는 자리로 의미를 더했다.


팜스코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세미나가 아닌, 고객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현장형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한돈농가의 수익성 개선과 현장 밀착형 솔루션 제공을 통해 생산성과 가치 판매에 전념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강조했다.

한만성 기자 pignews114@naver.com
Copyright @2020 한돈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주소: 서울 송파구 가락본동 49-2 오복빌딩 201호 | 전화번호 : 02-403-4562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 55795 | 등록일 : 2025-01-24 | 발행인 : 문종환/곽동신 | 편집인 : 한만성 Copyright ©2020 라이브한돈뉴스. All rights reserved.